[아이폰 가능] bee 코인 무료채굴! 추천인 pppi3 !!

2021. 5. 22. 18:34앱테크

이번에 알려드린 코인은 꿀벌코인! 바로 bee 코인입니다~!

 

 

 

어플은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이름 처럼 어플을 실행하면 꿀벌이 보입니다~

 

이 꿀벌이 우리가 할일을 대신해서 열심히 꿀코인을 모아주는 방식이에요~

 

하루에 한번씩 출석체크를 하듯 꿀벌을 눌러주면 알아서 코인을 생산해 냅니다 ㅎㅎ

 

 

 



 

우선 bee network 라는 어플을 설치해주시구요!

 

추천인을 기입하면 1bee를 얻고 시작하실 수 있어요 ㅎㅎ

 

추천인에 pppi3 기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함께 열심히 채굴하자구요!!

 

추천인을 기입하고 가입을 완료하면 화면 가운데 있는 꿀벌 모양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 꿀벌이 24시간동안 알어서 코인을 벌어와요

 

채굴버튼을 누른 후에는 어플을 종료해도 상관없으니

 

배터리사용량에도 지장이 없습니다 ㅎㅎ

 

아주 좋은 혜자어플이죠??

 

아직 상장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현재는 현금화할수 있는 방법이 없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원래 이런 무료채굴의 경우는 밑져야 본전인 마음으로 임해야해요~!

 

나중에 거래소에 상장이 되면!! 코인의 값이 얼마가 될지는 누구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작은 노동력으로 부가수익을 만들려면 이런것들도 놓쳐선 안된다고 생각해요 ㅎㅎ

 

사실 당장 현금화 할 수 있는 코인들을 모으는게 더 좋긴한데, 해당 bee network의 경우 채굴하는 방법이 너무나 간단하기때문에 소개해드렸습니다 ㅎㅎ